이번 다낭 & 호이안 3박 5일 여행은 정말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1000068603.jpg

 

1000068023.jpg

1000067282.jpg

남편과 여행을 계획하며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많은 것을 보고 느낄 수 있었고, 

그 중심에는 이진호 가이드님의 세심한 배려와 전문적인 안내가 있었습니다.


다낭에 도착하자마자 느낀 따뜻한 날씨와 현지 분위기는 여행의 시작을 설레게 했습니다. 

미케 비치의 맑은 바다와 밤이 되면 더 아름다워지는 다낭의 야경은 정말 황홀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의 올드타운은 마치 시간이 멈춘 듯한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등불이 켜진 거리에서의 산책은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이진호 가이드님 덕분에 현지 문화를 이해하며 더 깊이 경험할 수 있었던 점이 특히 좋았습니다.

 

 바나힐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서 바라본 풍경은 그야말로 절경이었고, 골든 브리지에서의 사진 촬영은 평생의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었던 기회가 많아 여행이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여행 내내 이진호 가이드님은 세심한 배려와 친절함으로 모든 일정을 완벽하게 만들어주셨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미리 안내해주시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대처해 주신 덕분에 정말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현지 역사와 문화에 대한 자세한 설명 덕분에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많은 여행을 다녀 보았지만 다낭 & 호이안 여행은 평생 기억에 남을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주신 이진호 가이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여행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오고 싶은 다낭 & 호이안!

이진호부장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