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9일, 정선 "아리랑" 공연 여행~하리카투어의 특별한 일정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원도 정성문화재단에서 1년에 2회정도 해외 정선" 아리랑 " 세계인에게 알리기 위해 해외 교민들과 현지인들 위한 공연이 이루어지고 있다.
올해는 6박9일간 주 멕시코 한국 문화원에서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멕시코인들에게 정선아리랑 알려주었습니다. 또 현지 교민들을 위한 행사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에스페란자 이리스 시립 극장의 초청으로 인해 강원도 "정선 아리랑" 콩쿨대회를 열어 널리 홍보를 하는데 있어서 빡빡한 일정을 소화해냈습니다.
이 중간중간에 멕시코의 유명한 통고툴란이라는 유명한 석회 온천지대와 , 과나후아토 지역의 세계유네스코 도시까지 다녀왔습니다.
현지 가이드님의 인솔자님의 친절함과 배려속에 빡빡한 일정속에서도 편안히 다녀왔습니다.
특히 많은 시간을 버스를 타고 다니는 지루힘을 느낄수 있는 일정이었으나 가이드님의 멕시코지역에 대한폭 넓은 지식을 통한 설명으로 지루함 없이 재미있게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가이드님 그러시던구나 이일정은 거의 진행되지 않고 특별한 일정이라 자기도 기억에 남을꺼라구요 !!!
다시 한번 공연외에 특별한 일정을 만들어주셔서 좋은 추억을 더 만들게 해주신 하리카투어 김동철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가이드님의 칭찬의 글도 같이 올립니다
저희 이사장님께 내년에도 멕시코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고 합니다.
다시하번 기대할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