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베트남행 비행기를 타고 베트남에 처음 방문했는데, 정말 만족하고 왔습니다!
베트남 여행을 찾아보던 차에 홈쇼핑으로 여행상품을 접했는데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냉큼 예약했습니다. 그런데 베트남도 처음인데다 하리카투어도 처음 들어보는 터라 여행이 즐거울지 약간 반신반의하며 출발했어요.
다낭 국제 공항에 도착해서 가이드님들 인상이 좋으셔서 다행이라 생각했어요. 특히나 이재석 가이드님 성격이 정말 서글서글하고 좋으셔서 여행하는 내내 가이드님 덕분에 즐겁게 여행지 다닐 수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버스에서도 베트남에 대해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시고, 우리가 하나라도 더 얻어갈 수 있게끔 도와주신 덕에 베트남에 대해 정말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 사진도 포토스팟 찾아서 정말 예쁘게 찍어주셔서 기념 사진 많이 건졌습니다!!
다른 분이 쓰신 이재석 가이드님 후기 읽으면서 정말 공감 많이 했습니다. 지금껏 패키지 투어 참 많이 다녔는데, 이재석 가이드님만큼 가이드 하시는 나라를 사랑하는 가이드분은 처음 본 것 같아요. 여태 만나본 가이드님 중에 가장 좋았고, 베트남에서 머물렀던 3박 4일 내내 가이드님 때문에 기분이 안 좋았던 적은 단 한 순간도 없었어요!
저희에게 좋은 추억 선물해주신만큼 이재석 가이드님께도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저희 여행 내내 함께 하고, 문제 생기면 발벗고 나서주신 타오 가이드님도 감사드려요! 두분 정말 환상의 케미!!
여행 끝나고 하리카투어 이미지가 정말 좋아졌어요! 이후에 이재석 가이드님이 다른 지역 또 맡으시면 그 상품도 한번 신청해보고 싶네요. 이렇게 좋은 가이드분들 만나 좋은 추억 쌓게 해주신 하리카 투어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