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 5일의 보고도 믿기지 않는 홈쇼핑 상품을 보고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온 내게 잠시 힐링의 시간을 주기로 맘먹고 신청하려다 보니 가격이 너무 착해서
살짝 반신반의 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그저 케리어 끌고 비행기를 탄다는데에 의의를 두고 신청한 저의 하리카여행은 그렇게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제 생각과는 너무 다르게 숙소, 식사, 날씨, 볼거리등 너무 기대 이상으로 훌륭했습니다. 또한 패키지여행 특성상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여행멤버들과 가이드님 성향에 따라 여행의 퀄리티가 좌우되기에 사실 이 부분이 더 신경쓰였습니다.
대박 ! 나트랑공항에서 우리팀을 숙련된 삘(?)로 알아보고 맞이해준 현지가이드 동석님의 눈웃음을 지금도 잊을수 없습니다 ㅎㅎ.
마지막 관문인 한국 가이드만 잘 만나면 이번 여행 엄지척이 될것이라는 예감이 들었는데 그 예감은 적중했습니다.
어쩜 손발이 척척 맞는 우리의 An 재원 가이드님과 동석님 덕분에 너무 기분 좋고 유쾌하고 힐링이 되는 멋진 베트남 여행이였습니다.
한 분 한 분 다 적을수 없지만 우리 일행 누구 하나 도드라진 분 없이 하나된 모습으로 끝까지 멋진 여행 할수 있어서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이런 착한 가격에 감동과 힐링이 넘치는 여행으로 잊지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주신 하리카투어 쭈 ~~~~~~~~욱 대박 나시길 응원합니다.
저 이번 여행으로 An재원 & 동석님 팬 되었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
|